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김해] 구산동 연지공원 근처 "연지가든" 오리불고기 맛집 후기

반응형

오늘은 경남 김해시 구산동의 명물,

어쩌면 김해의 관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최고의 산책로와 분수쇼를 자랑하는 

연지공원의 근처, 오리불고기 맛집 "연지가든"을 소개하겠습니다.

"연지가든" 기본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1902번길 12-134
영업시간 - am10:00~pm22:00
<라스트 오더 - pm21:00>
정기휴무 -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5.334.8852
주차 - 무료 이용 가능
지도

외관

외관

 

먼저 외관입니다.

간판이 꼭대기에 붙어있어 키가 작은 제가

간판이랑 같이 찍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더군요;;;

 

아파트 옆 단지에 붙어 있으며, 고기 드시면서

숲 뷰와 아파트 뷰를 동시에 즐길 수가 있습니다.

 

대기석&흡연공간

 

대기석과 흡연실 공간인 것 같습니다!

재떨이로 추정되는 화분도 보이구요.

정문 반대편으로도 나가시면 다른 출구가 또 있어요!

복도가 전체적으로 긴 것으로 보아 내부가 어느정도 넓은지

예상이 가더라구요ㅎㅎ

내부

내부1~2

 

확실히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내부는 넓었습니다.

동창회나 동호회, 피로연이나 회식 장소로도 손색 없을 만큼

테이블이 일렬로 줄지어져 있었고 자리도 무지 많았습니다.

 

여기는 예약을 하고 가도 되고, 안 해도 되지만

하고 가시면 미리 셋팅을 해 놓으시니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예약을 미리 하고 늦게 갔던지라

저희가 갔을 때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 드시고 가셨더라구요ㅎㅎ

 

내부3~4

 

애기 엄마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도 당연히 준비가 되어 있구요.

밤에는 어두워서 당연히 안 보이겠지만,

낮에는 푸르른 나무풍경들을 감상하며 고기를 드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룸도 있어서 중요한 날 조용히 대화하며 식사를 할 수도 있구요.

룸으로 들어가고 싶으시면 다들 아실테지만 예약을 필수입니다!!

메뉴판

메뉴판

 

2인분 기준으로 되어있으며,

더 드시고 싶으시면 그 다음부터는 1인분씩

주문하셔도 무방합니다!!

 

연지가든만의 또 다른 이벤트는

영수증 리뷰를 써주시면 음료 한캔이 서비스로 제공되니

저는 이런 잔잔바리 이벤트들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셀프파

셀프바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셋팅을 해주시지만

그 다음부턴 리필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알아서 드시고 싶은만큼 가져오셔서 더 드시면 됩니다.

 

그 외에 접시, 집게, 가위, 조리도구 등

필요한 물품들은 왠만한건 전부 셀프바에 있으니

둘러보시고 없으시면 사장님 찾으시길 바래요ㅎㅎ

 

메인 음식_양념 오리불고기

양념 오리불고기 2인기준

 

저희는 기본 2인분만 시켰는데도 양이 많았어요.

같이 구워 먹으라고 부추랑 팽이버섯도 나오는데

올러서 오른쪽 사진처럼 잘라 같이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_<

사장님이 왜 같이 주셨는지 알 것 같은,..

 

2차 볶음밥

 

저흰 항상 고기 먹으면 볶음밥은 당연지사라 여깁니다ㅋㅋ

남은 양념에 고기 조금 남겨놓고 다른 채소들 같이 넣고 볶아먹으면

배가 불러도 또 들어갑니다ㅎㅎ

아실분들은 아실거예요^^*

주차장

주차장

 

마지막으로 주차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걱정하지마시고 올라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올라오시다 보면 너무 외진 곳이여서 여기가 맞나..?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 그런 생각이 드신다면

정확하게 찾아오고 계신겁니다ㅋㅋ

 

이상, 오늘은 좀 외진곳에 있어도 찐 맛집이라

김해 사람들은 대부분 알만한 청둥 오리불고기 맛집!

구산동 연지공원 근처 "연지가든"을 소게헤드렸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맛있는 집으로 안내할게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