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샤브향 부산 사직점 샤브샤브 사직야구장 근처 맛집 후기

반응형

오늘은 바야흐로 약 한달 전,

8월 11일 싸이 흠뻑쇼 콘서트를 보러 부산으로 놀러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 찾아 삼만리 중 우연히 월남쌈 맛집!!

"샤브향"이 보여서 드러가게 되었습니다.

함께 보러 가실게요^^//

"샤브향" 기본정보
주소 -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5번길9 1층 샤브향 부산사직점
영업시간 - am11:30~pm21:50
휴무 -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 pm20:40>
전화번호 : 0507.1413.9225
주차 - 목화주차장 1시간30분 무료이용 가능
지도

외관&대기석

 

외관&대기석

 

먼저 외관입니다.

사직야구장 바로 맞음편 골목으로

신호등을 건너셔도 되고, 지하절로 건너셔도 됩니다.

안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왼쪽편 1층에 샤브향이 있구요.

2층에는 중식당인 명성 짬뽕이 있습니다.

 

내부 자리가 많아서 기디릴 만큼 사람들이 몰릴지는 모르겠지만,

대기석도 있고 애기 엄마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도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충분히 몰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

내부1~2

 

다음 내부입니다. 엄청 넓어요..

회식장소나 피로연, 연말파티 등 다채롭게 

가게를 빌려서 즐길 수 있을 정도의 규모로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홀 내부도 크고, 좋았습니다.

 

내부2~3

셀프바

셀프바

 

다음은 셀프바입니다.

육수가 부족하신 분들이나 페이퍼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근처 셀프바에서 필요하신 만큼 더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수저, 집게, 가위 등 조리기구들이 배치되어 있으니

떨어뜨리셨어도 여기서 또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벽면에 보면 월남쌈 맛있게 싸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괜히 샐러드바로 향하다가 발걸음이 멈췄습니다ㅋㅋ

저게 오리지널이니 꼭 한 번은 저렇게 먹어봐야 될 것 같았습니다.

샐러드바

샐러드바1

 

여기는 샐러드바 입니다.

먼저 페이퍼랑 육수에 넣어서 먹을 다양한 채소거리들이

즐비되어 있는 모습들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이 뿐만 닭강정, 분식, 볶음밥 등 사이드 메뉴로 다양하게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무한 샐러드바가 제공됩니다!!

게다가 후식으로 먹을 쿠키까지..!

저는 이 샐러드바가 무진장 좋았습니다ㅎㅎ

 

샐러드바2

 

그리고 저희는 주문할 때 따로 콜라를 시켰었는데

샐러드바 구경 하고나서 사장님껜 정말 죄송했지만 콜라 주문을 취소했어요ㅜㅜ

여기보시면 샐러드바엔 매실음료가 제공 되고 있어요.

소화시키기엔 제격이지요ㅎㅎ

 

이 샐러드바는 기본 가격 구성품에 포함되어있는 인당 3000원만 내면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으니 이제 알았으면 당장 가봐야죠!!>_<

점심특선 이벤트

 

 

이 집은 진짜 좋은게 평일은 물론이고 

주말, 공휴일까지 점심특선으로 소고기 샤브 인당 13,900원에

파신다고 하네요!! 무려 소고긴데 말이죠!!!

 

오후 3시까지면 시간도 넉넉하고,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아무래도 썸머 이벤트라 6월~8월달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것,..

저도 다시 내년을 기다려봐야되나 싶나봐요 하하핳

저희가 간 날은 싸이 흠뻑쇼 맞춰서 간 날이라 이벤트 기간이었다는것!!

가성비가 짱이었어요ㅎㅎ

메인 음식&테이블 셋팅

메인 음식&테이블 셋팅

 

제가 메인 음식은 동영상만 찍어 버렸는데ㅋㅋ..

일단 이렇게 2인분 기준이구요.

채소랑 고기랑 다 끓인 완성품 사진을  못찍은게 아쉽네요ㅠㅠ 

 

소스는 달달한 맛, 새콤한 맛, 매콤한 맛

이렇게 세가지가 셋팅이 되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이 소스 추천드립니다!!ㅎㅎ

주차

주차

 

마지막으로 주차입니다.

주차는 건물 바로 앞쪽에 하시면 되는데 유료라서 

관리하시는 사장님께서 들어오시려고 하시는 차량들 보이면

차례대로 안내를 다 해드릴 겁니다. 

 

가게에서 식사를 하실거면 1시간 30분은 무료로 주차이용이 가능하니

꼭 주차증을 받으셔서 가게로 들어가시기를 바랍니다:)

다만, 건물 식당 이용 안 하시고 외부 차량이 들어오시면

주차비용을 따로 지불하셔야 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부산 사직야구장 맞은편 유명한 브랜드 맛집!!

"샤브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야구보러가실 분들도 코스로 한 번쯤 들려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