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주말방문 하이시즌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 전 시간에 소개해 드렸던 맛집,

보문갈비로 향하기 전 우리의 체력을 바닥으로 내리꽂았던 곳은 바로 여기!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너무 오랜만에 다녀온건데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서 구독자 분들께 그 후기를 알려주고자 소개해볼까합니다.

 

캘리포니아 옆에는 또 다른 워터파크 블루원도 있지요?

두 워터파크의 경쟁력이 만만찮을 것 같은데,..

오늘은 <캘리포니아비치>로 다함께 떠나볼게요!

<캘리포니아비치> 기본정보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544
운영시간 - am10:00~19:00 (현24년 9/2부터 휴장)
<야외시설물 - am 10:00~18:00>
고객센터 - 1544.8765
주차장 : 있음
지도

이 날은 일행뿐만 아니라 18살 차이나는 저희집 막둥이랑 같이 간 관계로
사진을 정보성 있게 많이 못 찍은 점 미리 양해 구합니다.

 

캘비치 이용고객 특별가

캘비치 이용고객 특별가

 

 

우선 저희는 야놀자에서 하이시즌 예매표를 미리 구매했던지라

성인2명, 소인1명해서 5만원대? 줬던 것 같애요.

갔다온지 힌달 반도 더 돼서 정확한 기억은 잘 나지 않습니다ㅠㅠ

 

먼저 탈의실로 올라가는 길, 캘비치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특별가로 캘비치 이용날짜 기준 그 다음날까지

경주월드 이용권 특별가로 대인 12,000원/소인7,000으로

가실 수가 있어요!! 저희 가족들도 옛날에 경주로 여행가서

한 번 이렇게 놀다 온 기억이 나요ㅎㅎ

렌탈샵

렌탈샵

 

옷을 레쉬가드로 갈아입고 워터파크로 입장하니

제일 먼저 보이는 렌탈샵!!!

비치타올은 5,000원/구명자켓은 7,000원입니다!!

 

아무리 수영을 잘한다 한들 사람 많은 곳에선 언제 어떻게

사건 사고가 일어날지 모르잖아요?

무조건 구명자켓을 빌리시고, 간단한 스트레칭 및

준비운동은 충분히 하신 다음에 물놀이를 즐겨주세요^^*

워터파크 내부

파도풀

 

여기는 파도풀입니다.

성인도, 어린아이도 누구나 들어갈 수는 있지만

언제든 파도에 휩쓸릴 수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구명자켓을 착용하고 들어가셔야 됩니다!!

 

제가 들어가 본 결과 오히려 바깥쪽에 있는것보단

물 안쪽에 있는 것이 더 안전하고 재밌어요ㅋㅋㅋ

그냥 물에 제 몸을 맡긴다는 생각으로~~

둥둥 떠다니는 겁니다ㅋㅋ

 

썬베드

 

이렇게 파라솔과 썬베드를 자리 잡고 편하게 계시고 싶으시다면

대여를 하셔야 하는데요!!

대여료는 15,000원입니다!!!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한 편이였는데요.. (12시전에 들어갔으니)

벌써부터 자리 잡고 주무시고 계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구요ㅋㅋ

다들 오픈런 하셨나봐욤...

 

유아용 시설물

 

여기는 유아용 놀이시설물입니다.

거의 풀장에서 노는 아이들 수준이 애기들 뿐이었고 

그 주위는 보호자들 뿐이었어요.

노는걸로 보이는 성인들도 없었고, 성인들이 탈만한 거라던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이라던가 그런대가 안 보였죠ㅎㅎ

 

저희도 제 동생 때문에 이쪽으로 갔던지라

아니었음 구경만하고 지나칠 수도 있었을거예요:)

매점

매점

 

미처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음식사진은 못찍고

2차로 또 먹었던 츄러스만 건졌네요ㅠㅎㅎ

 

매점에서 음식 주문하실 때는 다른 일행 분들이

자리 먼저 잡으시고 또 다른 일행 분들은 주문하는 곳에서 

줄서서 주문하시고 그렇게 하셔야지 아니면 서서 먹어야되는 낭패가ㅜㅜㅜ

공연시간

공연시간

 

저희가 그래도 운이 좋았던게

하이시즌의 첫 주말에 갔던거라 여러가지 이벤트랑 

무슨 공연을 되게 많이 하더라구요ㅎㅎ

 

일반인들끼리 턱걸이 시합도 하구요. 갯수만큼 기부도 하는

뜻깊은 이벤트더라구요! 그리고 화려한 공연까지!!

점심때부터 1시간 단위로 놓친분들도 그 다음 순서에 또 볼 수 있단 사실♡

거의 현장 분위기가 축제 분위기랑 똑같았습니다>_<

 

유아용 시설물

 

여기 또한 유아용 놀이기구는 맞는데 

가까이서 보니 나름 높기도 하고 몇바퀴 돌기도하고

간혹가다 성인분들도 내려오시고ㅋㅋㅋㅋ

 

제 동생도 이 놀이기구가 제일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튜브타고 4인으로 타야되는 대형 미끄럼틀도 탔었는데 

하필 폰 충전이 다 되서 그것도 못 찍고ㅜㅜ

여러모로 아쉬운 날이었네요(훌쩍)

구명자켓 반납소

구명자켓 반납소

 

마지막으로 구명자켓 반납소입니다.

팜플렛에도 적혀있지만 원활한 반납을 위해

구명자켓에 자크는 꼭 채우시고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찾기는 쉬워요! 맨 처음에 나오셨던 입구 렌탈샵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이상, 오늘은 내돈내산 <캘리포니아비치> 솔직후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솔직히 동생 놀아주러 간거라 저희는

제대로 못 즐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ㅋㅋ;;

역시 워터파크나 물놀이는 성수기 시즌 빼고 사람 많이 없을 때

댕겨오는게 제일인 것 같습니다!!

 

드디어 추석연휴 기간인데요! 모두들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몸 건강히 고향길 잘 다녀오시기를 바랍니다:)

좋은 가족들,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추석,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