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우먼홈케어 마더선물세트 친구 임신축하선물 강력추천

반응형
우먼홈케어 마더선물세트
친구 임신축하선물 강력추천  ​

 

 

안녕하세요! 아래께 쓴 포스팅

"본야끼카야 주존첨"을 기억하시나요?

그 때 부산에서 제가 있는 곳까지 서프라이즈로

넘어와 준 친구가 바로 임식 소식을 알린거예요~!!wow

 

이번 주엔 제가 가기러 했는데,

임신 소식도 들었는데 빈 손으로 가기도 머해서

폭풍 검색 스타트~~

 

고딩때부터 쭉 함께해 온 찐친인만큼

가격 생각 안하고 좋은거 해주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임신 초~중반에는 애기용품이나

선물을 많이 받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

 

그래서 서치한 결과!!

임산부를 위한 튼살크림&오일세트

우먼홈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

 ​ <포장>

제 생애 임산부 선물은 처음 사보는거라

택배상자부터가 신기했어요ㅎㅎ

가장 소중한 분이 받을 선물입니다.
안전하게 배송 부탁드려요~

 

이 제품을 포장했을 분도, 배달하셨을 분도

소중하게 다뤄주셨을걸 생각하니 감사하더라구요:) ​

 

 

거기다 이중 포장이라닛.., 감동..

제가 임신한 것도 아닌데 극 F는 이상한거에 꽂혀

괜히 몽글몽글해집니다​ㅎ..

 

덕분에 종이가방 구김 1도 없는

"우먼홈케어 마더선물세트"

 

 

<본품 >

 

그래도 제일 친한 친구한테 주는 선물인데,

제품 상태는 확인해 봐야겠지요? ​

 

박스 안에는 우먼홈케어 제품사용 메뉴얼하고

임산부 전용 올인원 바디오일 100ml1개,

임산부 전용 올인원 바디크림 200ml1개​

총 두가지가 들어있습니다. ​

 

<특성 >​

 

 

주저리주저리 뭐라고 써져있는데

사보신 분들 발라보시고, 가렵거나 따갑거나

빨갛거나 부어오르거나 하면 성분 자체가

본인 피부랑 안 맞는거니 당장 사용중지 하시고

병원으로 가셔야됩니다! ​

 

Tip 크림과 오일을 2:1 비율로 섞어서 바르면

효과가 더더욱 좋다고 합니다:)​

 

<장점 >

 

그리고 오일 같은 경우에는 속당김을 방지해주고,

바르면서 수시로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완화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 ​

 

 

크림 같은 경우에는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큰 역할을 하며,

급격한 체중변화로 인한 스크레치 케어

미백 기능이 있어 색소침착 된 부분들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제품사용 메뉴얼 > ​

 

저도 이 제품을 찾다가 알게된건데,

우먼홈케어에서는 임산부를 위한 출장 산전마사지가 있더라구요ㅎㅎ ​

하지만 산전마사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메뉴얼에 셀프 마사지 방법이 다 나와있어서

보시고 천천히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이럴때!! "남편아, 도와줘~") ​ ​

 

 

또한 베이비 마사지 방법이랑

우먼홈케어에 이 제품말고도 엄마를 위한/아기를 위한

마더라인/베이비라인 제품들도 기재되어 있으니

한 번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를것같아요ㅎㅎ

(어느 새 난 또 구매를 하고있고,...) ​

 

<우먼홈케어란? _어떤 회사인가? > ​

 

 

1) 오직 임산부에게 필요한 기능성에만 집중!​

2) 아기와 엄마를 위해 안전상에 집중!​

3)알레르기 예방을 위해 향료 첨가 X​

4) 우수제조관리 기준에 적합한 시설에서 생산 ​

 

이상, 오늘은 임산부에서 축하선물은 하고싶은데,

다른사람과 겹칠까봐, 혹은 센스없는 선물일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배송으로도 가능하여 종이가방 포장상태까지 갓벽한

우먼홈케어 마더선물세트 상품리뷰였습니다:) ​

부디 제 친구가 마음에 들어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