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김해] 코스트코 김해점 푸드코트 맛집 회원카드 만든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들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드디어 코스트코 김해점 회원카드 만들었던 썰!!

그 후기와 방법을 들고왔어요! 함께 보실까요?ㅎㅎ

 

코스트코 김해점 <기본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천남로 16
영업시간 - am10:00~pm22:00
휴무일 - 거의 둘쨋주 / 넷쨋주 일요일​
(매달 달라질 수 있음)
주차장 - 전용 주차장 있음

 

  • 주차장

김해 코스트코 주차장

 

제가 살고있는 저희 아파트에서는

이렇게 코스트코 주차장이 바로 보여요!! 이름하여 코세권!!!ㅎㅎ

그래서 가고싶을때면 요로코롬 창 밖을 내다본답니당!

주차장만 봐도 코스트코에 사람이 많은지~ 적은지 알 수 있어요ㅎㅇㅎ ​

 

근데 이날은.. 헉! 차 수량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인파가 어마무시했어요ㅠㅠ

그도그럴것이 주말이여서 당연히..ㅎㅎ ​

저희는 도보로 10분거리라 코스트코 갈 때마다 차를 가지고 가지는 않습니다!^^

 

김해 코스트코 가는 길

 

 이렇게 코스트코 가는 길목에 산책로도 있어요!!

중간에 앉아서 쉬어 갈 수 있는 벤치도 있구요ㅎㅎ

커다란 코스트코 건물 덕에 햇빛도 안 들어와서

선선한 요즘 같은 날씨에 산책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그리고 제가 몇일 전에 포스팅했던 오늘은 스시로 맛집도

여기 코스트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니 가까우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TIRE CENTER 

미쉐린 타이어 이벤트

 

여긴 코스트코 안에서 판매하는 타이어 센터에요!

유명한 미쉔린 타이어를 동시 4본 구입하시면

코스트코 상품권 10만원 증정과 동시에 그 즉시

장착해드리는 것까지 무료로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

 

근데 아쉽게도 7월달의 행사라 지금은 마감인데ㅠ

아마 지금은 연휴 끝난지도 얼마 안되서 추석이벤트도 하고 있을거예요:)

 

  • 코스트코 김해점 영업시간

 

코스트코 김해점 영업시간은 아침 10시에 문을 열어서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더라구요ㅎㅎ ​

제가 주말에 가본 결과 진짜 너~~무 넓고

사람도 진~~짜 많아서 혼잡하니까 평일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리고싶네요ㅠㅠ ​

 

!!여기서 꿀팁!!

평일 낮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낮에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한 번 일 마치고 평일 저녁에 갔더니

제품들은 재고가 많아도 식료품이나 먹고싶은것들은

거의 다 나가거나 유통기한이 진~~짜로 촉박한것밖에 없더라구요ㅠㅠㅠ

 

  • 코스트코 회원카드 만드는 방법

 

 

먼저 기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쇼핑을 하시고

싶으시면 회원카드가 있으셔야 되요!!

그리고 회원카드가 있으시다고 해도

결제는 무조건 현대카드 or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답니다ㅎㅎ

 

코스트코 회원가입 신청서

 

회원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앞에서 직원분들이 안내를 해주세요ㅎㅎ

이렇게 코스트코 회원가입 신청서를 먼저 작성하고

현대카드가 없으신 분들도 그 자리에서 다 만들 수가 있더라구요ㅎㅎ ​

 

저도 현대카드가 없었는데 '은행을 가야되나..?' 이 생각이 불필요할 만큼,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어용 조금 정신 없었지만ㅋㅋㅋ ​

 

그리고 여기서 !!꿀팁 하나 더!!

현대카드로 결제하시면 리워드 적립이 무려 3%나 적립이 된다하니

왠만하면 현금보다는 현대카드로 결제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마지막엔 하고싶은 카드 선택하고 카메라보고 서라고 말해요!

무슨 사진을 찍는데 회원카드 뒷면에는 제 얼굴이 나와요ㅋㅋㅋ

그래서 무조건 코스트코 가실때는 방금 만들었던 회원카드는

무조건 들고가셔야 쇼핑을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코스트코 카드 종류

코스트코 골드스타 실물카드

 

먼저 코스트코 카드 종류를 설명 드릴게요!1

 

1) 이그제큐티브 카드 : 발급비용80,000원​
사용한 결제 금액의 2% / 적립 가능​ /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 이용 / 가능 가족 카드 1매 포함 ​

2)골드스타 회원권 : 발급비용38,500​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 이용 가능 /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몰 쇼핑 / 가족 카드 1매 포함 / 적립× ​

3)비즈니스 회원권 : 발급비용33,000​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 이용 가능 / 코스트코 코리아 온라인몰 쇼핑 / 가족 카드 1매 포함 / 적립× ​

 

저희는 처음에 무난한 골드스타로 만들었다가

1년뒤에 적립포인트가 혜택만큼 안 쌓여있으면?

발급비용을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일단 둘이 살고, 장도 자주 안봐서 (딱 그때그때 필요한 것들만!!)

포인트가 많이 안 쌓일 것 같더라구요ㅎㅎ ​ 그

래서 다음에 갈 때는 이그제큐티브 카드로 바꾸고

검은색 쇼핑백도 더불어 받았네요ㅎㅎ

 

  • 증정용 쇼핑팩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신 분들 한해서 주는 증정용 쇼핑팩~~

펼쳐보니까 생각보다 되~게 넓어요!!

저는 갠적으로 빨강보다 검정이 더 세련되보여서

무난히 장볼때 들고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많은 인파들 사이에서 부대끼며 돌아다니느라

심신이 지칠대로 지친 저는 계산 하고 나오자마자

짝꿍 끌고 푸드코트로 직진ㅋㅋㅋ

매점&ATM기 테이블석도 있고, 서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서 있을 힘도..ㅠㅠ

 

 

 

그리고 현금결제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푸드코트 옆에 경남, 국민, 농협 이렇게 ATM기가 있으니

편하게 인출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하나씩 맛보고 싶어서

피자 한조각, 핫도그 1개, 떡볶이 1인분 이렇게 시켰는데요,

피자 한조각이 너무 커요~~ㅋㅋㅋ 핫도그는 제조해서 나오는게 아니라

입맛대로 만들어서 드셔야 됩니다:)

 

 

코스트코 첫 쇼핑목록...은 싸다고 이것저것 담았더니

어느 새 10만원이 훌쩍 넘었..ㅋㅋ 공통점을 찾으셨나요? 낱개가 1도없습니다!

다 대용량ㅠ 이럴까봐 그루마도 끌고갔는..ㅎ

 

이상, 오늘은 코스트코 김해점

첫 쇼핑한 후기와 회원카드 만드는 방법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쇼핑 되세요~~♡